인천항만공사 INCHEON PORT AUTHORITY 로고(메인페이지로 이동)


아시아를 넘어 세계로 가는 길, 인천항에서 시작됩니다.

연안

연안여객터미널 이용객

(단위 : 명)
연안여객터미널 이용객
구 분 2011년 2012년 2013년 2014년 2015년 2016년 2017년 2018년 2019년 2020년
일반
항로
인천/백령 284,741 340,783 373,206 295,783 305,185 333,374 374,431 407,502 400,692 255,100
인천/연평 107,997 111,401 108,894 98,224 99,303 102,251 104,218 104,654 107,615 86,424
인천/덕적 302,205 299,010 319,087 283,360 311,052 300,572 241,732 228,759 230,538 191,242
인천/이작 123,407 117,824 125,216 111,651 108,646 115,754 204,684 213,773 248,632 215,829
인천/제주 100,415 98,104 118,717 31,914 - - - - - -
소 계 918,765 967,122 1,045,120 820,932 824,186 851,951 925,065 954,688 987,477 748,595
구 분 2011년 2012년 2013년 2014년 2015년 2016년 2017년 2018년 2019년 2020년
보조 인천/대난지 13,377 12,027 - - - - - - - -
인천/육ㆍ풍도 - 357 18,110 17,990 17,391 16,703 17,018 15,882 16,263 14,459
소 계 - 12,384 18,110 17,990 17,391 16,703 17,018 15,882 16,263 14,459
합 계 932,142 979,506 1,063,230 838,922 841,577 868,654 942,083 970,570 1,003,740 763,054
수어상담이 필요하신가요?
상담신청 바로가기를 누르시면 국민권익위원회 국민콜 110(정부민원 안내) 수어상담 신청화면으로 연결됩니다.
해당페이지 담당자 정보
담당자 연락처 이메일
연안 터미널팀 032-570-6118 shjyk@ipfc.or.kr
컨텐츠 정보만족도 조사 만족도에 대한 공정한 평가를 해주시면 빠른 시일 내 반영하겠습니다.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위하여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코로나19 챗봇 열기(새창)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 챗봇 채팅창 열기 챗봇 채팅창 닫기